혹여 한 명의 고객이라도 놓치지 않을까 벌벌 떨고 계신가요? 그러지 말고 그 중에 진짜 우리한테 도움될 고객들만 추려내 관리하세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 드립니다.
저가 전략을 내세우는 우리제품, 무조건 싸기만 하면 될 줄 알았는데 영 매출이 오르지 않습니다. 도무지 알 수 없는 소비자 마음 속을 들여다 보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이 제품에 만족하십니까?”라고 묻는 고객만족도 조사. 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았지만, 정작 매출로는 연결되지 않았던 경험 있으시죠? 왜 이런 일이 생기는 걸까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보일 때, 과연 소비자들이 좋아해줄 지 걱정부터 앞서실 텐데요. 신제품이 대박 칠 수 있게 만드는 방법, 바로 Co-creation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출을 3년만에 173배 키운 ‘쓰레드리스’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죠!
우리 제품 살까 말까 고민만 하는 고객들, 답답하신가요? 이런 망설임 없이 구매를 결정하게 등 팍팍 밀 방법이 궁금하신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제품 컨셉을 알릴 때 강점을 부각시키는 게 일반적인데요. 이게 다 일까요?
새로운 브랜드를 낼 때마다 이건 또 어떻게 알려야 할 지 고민되시죠? 막막하기만 한 고민에 한줄기 빛이 필요하신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해 드립니다.
애플 제품에만 열광하는 애플 팬들처럼, 우리 제품만 고집하는 광(狂)팬 고객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마케팅에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 내기란 참 쉽지 않은데요. 대부분 기업 혼자 북치고 장구 치다 끝나버리기 일쑤죠. 우리회사 마케팅에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 시킬 방법을 고민중인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100,000 원
150,000 원
혹여 한 명의 고객이라도 놓치지 않을까 벌벌 떨고 계신가요? “이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았지만, 정작 매출로는 연결되지 않았던 경험 있으시죠? 우리 제품 살까 말까 고민만 하는 고객들, 답답하신가요? 이런 망설임 없이 구매를 결정하게 등 팍팍 밀 방법이 궁금하신 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마케팅Marketingthinking생각고객마음고객가치창출매출고객만족도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