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발한 사업 아이템으로 ‘이거 대박이다’라며 야심차게 시작한 비즈니스, 생각 외로 잘 안 풀린 적 있으신가요? 그걸 피하려면 이걸 한 번 그려 보라는데요. 그게 뭘까요?
우리 기업이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려면 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할까요?
이제는 제품이 아니라, 가치를 파는 시대라고 하죠. 우리회사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찾아 고객들 마음을 휘어잡고 싶으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경쟁사와 차별화를 두려고 하지만 현실은 거기서 거기라면, 이 비즈킷을 보세요!
SWOT 분석이라 하면 경영학원론에서 배운 아주 기초적인 툴로 알고들 계시죠. 그런데 SWOT을 제대로 활용하면 전략을 짜는 데 강력한 무기가 될 수도 있다는데요. 대체 무슨 말일까요?
기업의 운명을 결정짓는 중요한 경영전략. 그러나 계획했던 것만큼 성과가 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전략만 뜯어 고친다고 해결이 될까요?
신사업 진출 하기 전 이 5가지를 꼭 확인해보세요!
변화가 필요한 순간, 발목을 잡는 것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나태한 직원들? 자금 부족?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놀랍게도 우리 회사를 성장시켰던 과거의 멋진 전략이 그 중의 하나일 수 있습니다. 과연 이게 무슨 소릴까요?
스타벅스, HP, 픽사는 모두 제품에 대한 전문성이 없는 상황에서 신사업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이들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는데요. 바로 리틀 벳입니다. 이게 뭘까요?
수많은 CEO들이 어떻게 하면 시장을 획기적으로 넓힐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이를 위해 기존 고객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노력하지요. 하지만 세계적인 경영학자인 피터 드러커는 오히려 우리 제품을 사지 않는 비(非)고객 들에게 집중해야 시장을 키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게 무슨 말일까요? 다양한 사례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우리 조직에서 터지는 갖가지 사건사고를 미리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00,000 원
150,000 원
우리 기업이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려면 전략을 어떻게 세워야 할까요?변화가 필요한 순간, 발목을 잡는 것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나태한 직원들? 자금 부족?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놀랍게도 우리 회사를 성장시켰던 과거의 멋진 전략이 그 중의 하나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성장 전략으로 머릿속이 복잡하시다면 함께해보세요!
전략성장아이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