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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Y, 정말 아무나 할 수 있는 것 맞나요? 마음은 굴뚝같지만 몸이 안 따라주는 고객들을 제대로 꼬시는 방법이 있다는데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카메라 필름, CD음반, 만화책. 이것들은 소비자의 발길이 점점 끊기는 제품들입니다. 즉, 대표적인 사양사업들인데요. 그러면 이 업에 있는 회사들은 죄다 망했을까요? 망하기는커녕 오히려 더 잘된 회사도 많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한 걸까요?
많은 B2B기업들이 이전투구로 변해가는 시장 상황에 B2C시장을 곁눈질합니다. 기존 시장에서 쌓은 경쟁력으로 일반 소비자 시장을 공략해보겠다는 심사인데요. 그런데 주의할 점은 기존의 영업방식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B2C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한다는 겁니다. 이게 무슨 의미일까요?
1+1=ㅁ? 완전히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콜라보레이션! 나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는 콜라보의 세계, 우리는 어떻게 적용하고 활용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버리긴 아깝고, 할인해서 팔기엔 이미지가 망가질까 무서운 재고. 창조적인 방법으로 재고를 처리할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천편일률적인 주문방법! 재미없지 않나요. 아마 다들 그렇게 생각할텐데요. 주문방법을 기발하게 바꿔서 '반짝' 인기를 끈 회사가 있습니다. 한번 만나보시죠!
불타는 금요일 높은 굽의 하이힐을 신고 밤새 신나게 노는 여성분들, 놀 땐 좋은데 힐 때문에 아픈 발로 편하게 집으로 갈 수 있을까요? 있습니다! 바로 이것만 있으면요!
혼자만의 휴식을 취하는 공간, 생각지도 못한 침략자가 들어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화내지 않네요. 오히려 그 침략자 때문에 활짝 웃습니다. 왜 그러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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