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없는 선풍기, 바늘 없는 주사기, 알약처럼 삼키는 화장품 등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획기적인 제품들이 최근 속속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걸 보면서 ‘우리 회사도 기발한 신제품 하나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그렇다면 이제부터 우리 제품이 줄 수 있는 핵심가치에 집중해 보십시오.
회사도 사람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시대죠? 고리타분한 우리 회사 이미지 확 바꿔 줄 새로운 방법을 고민하는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스티브잡스 하면 혁신, 김연아 하면 피겨의 여왕이라고 하죠. 이들처럼 CEO도 ‘퍼스널 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면 기업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퍼스널 브랜드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게임의 원리를 활용해 고객들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비즈킷에서 알아보세요!
피자헛, 로레알, 컨티넨탈 항공사는 어떻게 모바일 마케팅 성공했을까요? 다음 3가지를 기억하세요!
이러쿵 저러쿵 말 많은 고객들, 골치 아프셨나요? 쏟아지는 고객들의 관심을 창조적으로 흡수하는 비결이 궁금하신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온라인 서비스도 오프라인처럼만 하면 성공한다? 마가진 루이자의 성공 비결을 함께 보시죠!
옛날 동네를 주름잡던 약장수는 장사를 하기 전에 애들부터 몰아냈다죠? 애들은 가라! 소리치면서요. 그런데 요즘엔 장사할 때 절대로 그러면 안됩니다. 왜일까요?
급격히 늙어가고 있는 세계 시장. 실버 산업이 새로운 돈줄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실버 시장을 잘 공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의 작은 차이만으로도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작지만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데요. 그 방법 지금 확인해 보세요!
꿀은 마치 팩처럼 피부 관리에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냥 먹거리로만 생각하죠. 그런데 이런 고정관념을 없애주면 제품을 더 많이 팔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조직 내 신뢰가 강할수록 업무속도는 빨라지고, 비용은 떨어진다고 하죠. ‘직원들에게 신뢰받는 리더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외모로 사람을 판단한 적 있으시죠? 이렇게 겉으로 보이는 것에 영향을 받는 심리, 경영에서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제품이 남성 혹은 여성만 쓸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고객을 확 넓히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직원들이 조직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움직이게 하고 싶으신가요? 백날 우리 회사 핵심가치가 뭔지 떠들어 봤자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리더가 일상에서 1대1 코칭을 하는 것이 효과적인데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D.I.Y, 정말 아무나 할 수 있는 것 맞나요? 마음은 굴뚝같지만 몸이 안 따라주는 고객들을 제대로 꼬시는 방법이 있다는데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기업이 직원 한 명을 채용하는 데 드는 평균 비용이 무려 115만 2천원 정도라고 하죠. 이렇게 돈을 많이 쓰는데, 사람도 뽑고 마케팅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기 실제로 그런 회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하나에만 집중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는데요. ‘무엇을 선택하고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마케팅에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 내기란 참 쉽지 않은데요. 대부분 기업 혼자 북치고 장구 치다 끝나버리기 일쑤죠. 우리회사 마케팅에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 시킬 방법을 고민중인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애플 제품에만 열광하는 애플 팬들처럼, 우리 제품만 고집하는 광(狂)팬 고객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