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의 작은 차이만으로도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작지만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데요. 그 방법 지금 확인해 보세요!
천신만고 끝에 고객사의 구매 담당자를 만났지만 결국 세일즈에 실패한 경험, 다들 있으실 텐데요. 차갑기만 한 구매 담당자의 마음을 확 돌리고 싶은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산다고 해놓고 차일피일 결정을 미루는 고객들이 그 자리에서 도장 찍게 만드는 법, 비즈킷에서 만나보세요!
계약서에 도장 찍기 전, 고객들은 결혼을 앞둔 신부처럼 불안해합니다. ‘혹시 더 좋은 대안이 있지 않을까’하고요. 고객의 선택에 확신을 줄 수 있는 방법, 비즈킷에서 확인하세요!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조직 내 신뢰가 강할수록 업무속도는 빨라지고, 비용은 떨어진다고 하죠. ‘직원들에게 신뢰받는 리더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영업할 때 “너무 비싸요”라는 말, 꼭 한번씩 들으시죠? 가격 때문에 안 사는 고객들 확 사로잡는 방법, 어디 없을까요?
외모로 사람을 판단한 적 있으시죠? 이렇게 겉으로 보이는 것에 영향을 받는 심리, 경영에서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 처음 의욕만큼 결과가 안 나오면 맥이 풀리는데요. 공들인 세일즈, 확실히 마무리 해서 성과 내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가끔 보면 참 장황하게 많은 이야기를 하는데 뭘 주장하는지 도통 알 수 없는 스피치가 있습니다. 대체 무엇이 문제일까요? 세계 최고의 컨설팅회사 맥킨지에서 제시하는 스피치 기법, PREP 4단계를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직원들이 조직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움직이게 하고 싶으신가요? 백날 우리 회사 핵심가치가 뭔지 떠들어 봤자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리더가 일상에서 1대1 코칭을 하는 것이 효과적인데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화려한 언변의 외향적인 성향의 영업사원 A, 그리고 다소 묵직한 느낌의 내성적인 영업사원 B. 둘의 실적 대결, 과연 누가 승리할까요?
협상에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NPT로 준비해야 한다고 합니다. NPT로 준비하면 가장 강력한 대포를 지니고 협상하는 것과 다름 없다고요. 대체 NPT가 무엇이길래 그럴까요?
기업이 직원 한 명을 채용하는 데 드는 평균 비용이 무려 115만 2천원 정도라고 하죠. 이렇게 돈을 많이 쓰는데, 사람도 뽑고 마케팅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기 실제로 그런 회사가 있습니다!
협상에서 상대가 계속 틀린 말로 우길 때 상대의 주장이 잘못됐다는 것을 현명하게 알려줄 수 있는 방법! 바로 '질문'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우리는 종종 하나에만 집중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는데요. ‘무엇을 선택하고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상대방이 말도 안 되는 요구를 하고, 기분 나쁘게 인신공격을 할 때, 속에서 천불이 나는데요. 그럴 때 우리는 어떻게 현명한 협상을 이끌 수 있을까요?
협상의 성패를 가르는 강력한 힘 'BATNA'를 아십니까? BATNA는 협상을 잘 하기 위한 주춧돌인데요. BATNA를 몰라서 협상에 크게 실패한 사례와 BATNA를 잘 알고 활용해서 큰 이익을 얻은 사례를 함께 살펴볼까요?
큰 소리로 자기 주장을 잘하면 협상을 잘 하는 사람이라고요? 아닙니다. 정말로 협상을 잘 하는 사람은 큰 목소리가 아니라 ‘이것’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것’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자기 주장만 맞다고 우기는 상대의 고집을 꺾느라 고생해 본 적 있으시죠? 이럴 때 상대를 꺾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협상에 '원칙'을 만드는 것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협상을 하다 보면 파이 한 개를 두고, 서로 많이 먹겠다고 으르렁대곤 하는데요. 하지만 그건 모두 손해를 보게 되는 멍청한 짓입니다. 진짜 유능한 협상가는 일단 파이를 크게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면 양 쪽 모두 만족하는 ‘윈윈 협상’이 된다고요. 서로 많이 갖는 윈윈 협상, 어떻게 하는 걸까요?
어떻게 해도 협상상대를 만족시킬 방법이 없다고요? 이럴 때는 아예 자신도 모르는 그의 ‘속마음’을 공략하면 길이 열린다는데요. 이게 무슨 말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