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종이신문을 고수하던 뉴욕타임스가 10년이 채 안 돼 디지털 중심 미디어 기업으로 환골탈태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요? 전통기업의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로 꼽히는 뉴욕타임스의 3가지 변화 원칙을 알아보세요.
다른 사람들은 못 보고 지나치는 기회가 나한테는 보이는 마법 같은 일이 있습니다. 그 비결은 뇌 속 망상활성계(RAS)에 있다는데요. 망상활성계란 대체 무엇이고 어떤 능력을 가진 걸까요? 그리고 망상활성계 효과를 극대화하는 손쉬운 방법까지!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기업들이 자주 사용하는 경영기법 중 하나로 꼽히는 벤치마킹. 한국전쟁 이후 우리나라 기업들은 저마다 해외 선진기업의 기술과 경영 방식을 배워 눈부신 성장을 이뤘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지금까지 한국 경제 성장을 견인한 벤치마킹이 한계에 다다랐다고 말하는데요. 이런 상황을 두고 경영학자 톰 피터스는 “이제 벤치마킹의 시대는 가고 퓨처마킹의 시대가 왔다”고 말했습니다. 퓨처마킹이란 무엇이고 어떻게 실천해야 할까요?
회사도 사람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시대죠? 고리타분한 우리 회사 이미지 확 바꿔 줄 새로운 방법을 고민하는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1+1=ㅁ? 완전히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콜라보레이션! 나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하는 콜라보의 세계, 우리는 어떻게 적용하고 활용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어떤 것이든 이 세상 단 하나뿐인 것으로 바꿀 수 있는 NFT! 잠재된 위험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세계를 뒤흔드는 메가 트렌드 기술임은 분명해 보이는데… NFT는 도대체 무엇이고 NFT를 통해 어떤 가치를 발견할 수 있을까요?
2016년 영국의 쌍둥이 형제가 만든 의류회사, 볼레백(Vollebak). 이 회사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죽이는 재킷, 체온을 저장해서 난로역할을 하는 재킷, 땅에 묻으면 퇴비가 되는 티셔츠 등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의류 업계의 테슬라”로 불리는데요. 이 기업의 혁신성은 대체 어디에서 나올까요?
장마비 내리는 무더운 여름날, 비도 막아주고 시원함도 전해주는 물건이 떴습니다.
회사는 이벤트를 통해 홍보를 하거나 고객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기도 하죠. 그런데 하나의 이벤트로 이 두마리 토끼를 확실하게 잡은 회사가 있습니다. 어디일까요?
요즘 학교에서 벌어지는 학생들의 폭력이 점점 심해진다고 합니다. 특히 신학기가 시작되는 3~4월에 이런 학교 폭력이 많이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이 문제, 확실하게 뿌리뽑을 방법 어디 없을까요?
무명배우처럼 존재감 없던 한 믹서회사가 단번에 스타가 됐습니다. 인터넷에서 입소문이 확 퍼진건데요. 그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게임의 원리를 활용해 고객들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비즈킷에서 알아보세요!
세상엔 수없이 많은 놀이기기가 존재하죠. 그만큼 놀이기기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놀이기기는 아마 생전 처음보실 겁니다. 상상을 초월하는 놀이기기, 지금 만나보세요.
다른 우산과 완전히 반대로 생긴 우산이 있습니다. 이 우산은 접었을 때, 비에 젖은 부분이 안쪽으로 들어오죠.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버리긴 아깝고, 할인해서 팔기엔 이미지가 망가질까 무서운 재고. 창조적인 방법으로 재고를 처리할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피자헛, 로레알, 컨티넨탈 항공사는 어떻게 모바일 마케팅 성공했을까요? 다음 3가지를 기억하세요!
여기 일본의 한 빵집 사장님이 집필한 책이 일본 아마존의 사회, 정치, 경제 분야에서 단기간에 1등이 되었다고 합니다. 무려 자본론에 대해 썼다고 하는데요. 이 책 대체 뭘까요?
휴대용 키보드, 갖고 다니기 불편하시다고요? 그런 분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 있습니다!
이러쿵 저러쿵 말 많은 고객들, 골치 아프셨나요? 쏟아지는 고객들의 관심을 창조적으로 흡수하는 비결이 궁금하신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