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9 to 6의 근무 시간을 고집하고 계시나요? 사실 직원의 창의성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근무 시간은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언제일까요?
여러분 회사 직원들은 어떻게 일하고 있나요? 혹시 다른 팀원이 이미 하고 있는 일을 중복해서 하고 있거나 더 좋은 방법이 있는 데도 모르는 체 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직원들이 삽질 안하고 똑똑하게 일하게 하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직원의 머리 속에 있는 업무 노하우, 아이디어들 그 직원 사라지면 같이 사라져 버립니다. 어딘가에 모아서 활용할 수 있는 방법 알고 계십니까? 워크 스마트의 핵심 기법, 알려드립니다.
직원들 성과가 지지부진한 것은 관리자가 잘 못 챙겨서라고요? 그러면 근무시간을 체크하고 업무를 하나부터 열까지 살피면 성과가 팍팍 오를까요? 안타깝게도 그런 성과 관리 시대는 이미 끝났습니다. 미국 최대의 전자 유통업체 ‘베스트바이’가 도입해 엄청난 성과를 올린 ROWE 제도에 대해 살펴봅시다!
기분이 좋은 날엔 모든 일을 더 열심히 하게 되는데요. 기분 좋은 직원들로 가득한 회사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전 직원들에게 한 달 동안 휴가를 준 회사가 있습니다. 이 회사, 과연 제대로 굴러갈까요?
일을 많이 해야 매출도 늘고 직원들 삶도 좋아진다고요? 여기 그 고정관념을 깬 회사가 있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는 기업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런데 일찌감치 이를 시행한 야후는 이게 못할 짓이라며 비판했다. 재택근무의 실패 이유와 성공 방안에 대해 알아본다
여러분 회사 직원들은 어떻게 일하고 있나요? 혹시 다른 팀원이 이미 하고 있는 일을 중복해서 하고 있거나 더 좋은 방법이 있는 데도 모르는 채 하고 있지는 않은가요? 직원들이 삽질 안하고 똑똑하게 일하게 하는 방법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