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 신제품을 만들고 싶다 제품이 가진 핵심가치만 집중하라

장한비

이미 구독자이신가요?
구독하시면 본 콘텐츠 포함, 마이크로러닝 2천여편을 무제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개

날개 없는 선풍기, 바늘 없는 주사기, 알약처럼 삼키는 화장품 등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획기적인 제품들이 최근 속속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걸 보면서 ‘우리 회사도 기발한 신제품 하나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그렇다면 이제부터 우리 제품이 줄 수 있는 핵심가치에 집중해 보십시오.

강사

장한비

장한비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