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것을 챙기는게 디테일 경영? 변화의 포인트를 관리하라 (삼성 SDI)

이미 구독자이신가요?
구독하시면 본 콘텐츠 포함, 마이크로러닝 2천여편을 무제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개

최근 ‘디테일 경영’이란 말을 자주 들어 보셨을 겁니다.
남들과 다른 1%의 차별성으로 전체 시장을 장악하는 경영 전략이지요.
그렇다면 이 1% 차별화의 포인트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평범함을 특별함으로 바꾸어 놓는 기준점인 ‘임계치’에서 찾을 수 있다는데요, 이게 무슨 말일까요?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