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매료시키고 싶은가? 새로운 기술보다 새로운 경험을 디자인 하라! (닌텐도, 나이키, 테크노짐)

이미 구독자이신가요?
구독하시면 본 콘텐츠 포함, 마이크로러닝 2천여편을 무제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고 싶은 건 모든 기업의 바람이죠. 그러니 다들 신기술 개발에 목숨을 거는 건데요. 그런데 엄청난 신기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기대와 달리 무덤덤한 경우는 없던가요? 뭐가 잘못된 건지 정말 답답할 노릇인데요. 대체 문제가 뭘까요?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