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제품 이미지를 더 강하게 어필하고 싶다면? 소매 컨버전스를 시도하라! (갭, 닛산, LG 전자, 하이트, 더 페이스 샵, 한국코카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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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소개
코카콜라는 톡 쏘는 시원함, 신라면은 화끈함처럼 제품은 저마다 특별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소비자에게 잘 어필하는 것이 바로 얼마나 마케팅을 잘 하느냐 하는 관건이죠. 그런데 최근엔 비슷한 이미지를 가진 제품들이 함께 마케팅을 펼쳐서 그 특유의 이미지를 보다 강하게 어필하는 마케팅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즉 ‘누이 좋고 매부 좋은’ 마케팅이죠. 과연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