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만고만한 제품들 사이에서 톡 튀어 보이려면? 포장을 고객 중심으로 디자인하라! (코카콜라, 애경, 페스티나, 어독스라이프, CJ제일제당)
이미 구독자이신가요?
구독하시면 본 콘텐츠 포함, 마이크로러닝 2천여편을 무제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개
옷이 날개라는 말이 있죠? 같은 사람도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달라 보인다는 건데요. 제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용기, 라벨 등 포장만 바꿔도 전혀 다른 제품처럼 보일 수 있는 거죠. 실제로 서울우유 ‘아침에 주스’는 포장만 바꿨는데 매출이 15%가량 올랐다죠. 포장으로 고객을 유혹하는 법. 궁금하지 않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