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노년층, 액티브 시니어를 사로잡는 3가지 방법! (포스 앤 타운, 골드바이올린, CVS케어마크)

이미 구독자이신가요?
구독하시면 본 콘텐츠 포함, 마이크로러닝 2천여편을 무제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개

혹시 ‘액티브 시니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이는 항상 젊게 살려고 노력하고 또 활발하게 소비활동을 하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세대를 이르는 말인데요.
전 세계적으로 인구 노령화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미 수많은 기업들이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애쓰고 있지요. 액티브 시니어, 어떻게 공략해야 할까요?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