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서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 고객들이 분노한다면? 체감 대기시간을 줄여라! (롯데시네마, 리바트, 디즈니월드, 홀푸드, 트레이더 조)

이미 구독자이신가요?
구독하시면 본 콘텐츠 포함, 마이크로러닝 2천여편을 무제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가장 싫어하는 건 바로 ‘기다림의 시간’입니다.
실제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계산을 하거나 서비스를 받기 위해 3분 이상 기다린 고객들은 1분 미만으로 기다린 사람들보다 불만족도가 무려 7배 가까이 높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고객들의 심리를 활용하면 실제 대기시간을 줄이지 않아도 불만을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게 어떻게 가능할까요?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