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없는 선풍기, 바늘 없는 주사기, 알약처럼 삼키는 화장품 등 기존의 상식을 뛰어넘는 획기적인 제품들이 최근 속속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이런 걸 보면서 ‘우리 회사도 기발한 신제품 하나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그렇다면 이제부터 우리 제품이 줄 수 있는 핵심가치에 집중해 보십시오.
회사도 사람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시대죠? 고리타분한 우리 회사 이미지 확 바꿔 줄 새로운 방법을 고민하는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게임의 원리를 활용해 고객들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비즈킷에서 알아보세요!
피자헛, 로레알, 컨티넨탈 항공사는 어떻게 모바일 마케팅 성공했을까요? 다음 3가지를 기억하세요!
이러쿵 저러쿵 말 많은 고객들, 골치 아프셨나요? 쏟아지는 고객들의 관심을 창조적으로 흡수하는 비결이 궁금하신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온라인 서비스도 오프라인처럼만 하면 성공한다? 마가진 루이자의 성공 비결을 함께 보시죠!
옛날 동네를 주름잡던 약장수는 장사를 하기 전에 애들부터 몰아냈다죠? 애들은 가라! 소리치면서요. 그런데 요즘엔 장사할 때 절대로 그러면 안됩니다. 왜일까요?
급격히 늙어가고 있는 세계 시장. 실버 산업이 새로운 돈줄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실버 시장을 잘 공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의 작은 차이만으로도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작지만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데요. 그 방법 지금 확인해 보세요!
꿀은 마치 팩처럼 피부 관리에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냥 먹거리로만 생각하죠. 그런데 이런 고정관념을 없애주면 제품을 더 많이 팔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조직 내 신뢰가 강할수록 업무속도는 빨라지고, 비용은 떨어진다고 하죠. ‘직원들에게 신뢰받는 리더로 거듭나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외모로 사람을 판단한 적 있으시죠? 이렇게 겉으로 보이는 것에 영향을 받는 심리, 경영에서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 제품이 남성 혹은 여성만 쓸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고객을 확 넓히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직원들이 조직의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한 마음 한 뜻으로 움직이게 하고 싶으신가요? 백날 우리 회사 핵심가치가 뭔지 떠들어 봤자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리더가 일상에서 1대1 코칭을 하는 것이 효과적인데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D.I.Y, 정말 아무나 할 수 있는 것 맞나요? 마음은 굴뚝같지만 몸이 안 따라주는 고객들을 제대로 꼬시는 방법이 있다는데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기업이 직원 한 명을 채용하는 데 드는 평균 비용이 무려 115만 2천원 정도라고 하죠. 이렇게 돈을 많이 쓰는데, 사람도 뽑고 마케팅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기 실제로 그런 회사가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하나에만 집중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는데요. ‘무엇을 선택하고 어디에 집중해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열심히 브레인스토밍을 해도 영 신통찮은 아이디어만 쏟아진다면? 이제 머리로만 고민해서는 부족합니다. 온 몸을 쓰는 바디스토밍이 필요한데요.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값비싼 명품 백에도 꼼짝 않던 여자가 정말 보잘 것 없는 들꽃 반지 하나에 눈물을 흘린다? 왜 그러냐고요? 거기서 남자의 진심을 느꼈기 때문이죠. 그런데 이렇게 작은 걸로 상대의 마음을 흔들려면 3가지 포인트를 꼭 챙겨야 한다고 합니다. 그게 뭘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