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도 사람도 ‘이미지’로 먹고 사는 시대죠? 고리타분한 우리 회사 이미지 확 바꿔 줄 새로운 방법을 고민하는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여러분은 주로 어떤 스타일로 회의를 이끄시나요? 직원들에게 최대한 발언권을 주면서 주로 듣기만 하는 편인가요, 아니면 주도적으로 나서서 회의를 이끄는 편인가요? 어느 쪽이 더 낫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회의의 성격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신할 필요는 있는데요. 이게 무슨 말일까요?
게임의 원리를 활용해 고객들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비즈킷에서 알아보세요!
피자헛, 로레알, 컨티넨탈 항공사는 어떻게 모바일 마케팅 성공했을까요? 다음 3가지를 기억하세요!
이러쿵 저러쿵 말 많은 고객들, 골치 아프셨나요? 쏟아지는 고객들의 관심을 창조적으로 흡수하는 비결이 궁금하신 분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온라인 서비스도 오프라인처럼만 하면 성공한다? 마가진 루이자의 성공 비결을 함께 보시죠!
옛날 동네를 주름잡던 약장수는 장사를 하기 전에 애들부터 몰아냈다죠? 애들은 가라! 소리치면서요. 그런데 요즘엔 장사할 때 절대로 그러면 안됩니다. 왜일까요?
급격히 늙어가고 있는 세계 시장. 실버 산업이 새로운 돈줄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실버 시장을 잘 공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의 작은 차이만으로도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작지만 세심한 배려가 필요한데요. 그 방법 지금 확인해 보세요!
전 직원들에게 한 달 동안 휴가를 준 회사가 있습니다. 이 회사, 과연 제대로 굴러갈까요?
꿀은 마치 팩처럼 피부 관리에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냥 먹거리로만 생각하죠. 그런데 이런 고정관념을 없애주면 제품을 더 많이 팔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외모로 사람을 판단한 적 있으시죠? 이렇게 겉으로 보이는 것에 영향을 받는 심리, 경영에서도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라도 실제로 실행까지 이어지기란 참 어려운데요. 자꾸만 고꾸라지고 사라지는 혁신 아이디어 때문에 고민인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우리 회사 제품이 남성 혹은 여성만 쓸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고객을 확 넓히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D.I.Y, 정말 아무나 할 수 있는 것 맞나요? 마음은 굴뚝같지만 몸이 안 따라주는 고객들을 제대로 꼬시는 방법이 있다는데요.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기업이 직원 한 명을 채용하는 데 드는 평균 비용이 무려 115만 2천원 정도라고 하죠. 이렇게 돈을 많이 쓰는데, 사람도 뽑고 마케팅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기 실제로 그런 회사가 있습니다!
마케팅에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 내기란 참 쉽지 않은데요. 대부분 기업 혼자 북치고 장구 치다 끝나버리기 일쑤죠. 우리회사 마케팅에 고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 시킬 방법을 고민중인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복권당첨 확률은 벼락 맞을 확률보다 낮은데, 사람들은 끊임없이 이걸 사죠. 왜일까? 바로 ‘기대감’때문인데요. 소비자들의 심리를 자극할 새로운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제품 홍수의 시대. 그 속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 제품 이름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이 비즈킷을 추천합니다.
광고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우리 광고를 소비자의 뇌리에 확 꽂히게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요?바로 반전이 있는 광고를 이용하면 짧은 시간에도 쉽게 사람들을 매료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무슨 말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