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실패할까 봐 두려워서 못하겠다? 극복하는 방법이 있다! (월마트, 바이두, 디즈니사)

이미 구독자이신가요?
구독하시면 본 콘텐츠 포함, 마이크로러닝 2천여편을 무제한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개

월마트, 바이두, 디즈니가 혁신이 가지는 근원적인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혁신을 지속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로 혁신 실패 비용을 최대한으로 낮췄기 때문이라는데요. 어떻게 낮출 수 있었을까요? 그들의 ‘작게 그리고 빠르게 실패하기’ 라는 노하우를 알아 보겠습니다.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